해외여행

안다즈 마카오 신상 호텔 오프닝 패키지 및 객실 리얼 후기

레나(rena) 2024. 2. 25. 17:07
300x250

 

마카오에는 호캉스를 할 수 있는 호텔이 많은데 대부분 지어진 지 오래돼서 룸 컨디션이 가격대비 아쉬운 편이었어요.

최대한 호텔을 즐기고 싶어서 마카오 호텔 중 최근에 지어진 신상 호텔인 하얏트 안다즈 마카오를 선택했어요.

 

오프닝 패키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해 판매하고 있었어요.

마카오 안다즈 한국인 패키지 ( 한국인 특전 )

마카오 안다즈 오프닝 패키지

 

 

안다즈 마카오 오프닝 패키지

 

한국인 특전으로 판매 중인 상품이에요.

2024년 06월까지 이용가능하니 마카오 여행 계획이 있다면 꼭 이용해 보세요.

 

특히 MOP 200 바우처가 갤럭시 라인이라면 모두 이용가능합니다.

갤럭시 호텔의 수영장도 이용 가능한 스카이탑 오아시스 그랜드 리조트 데크 2일 이용권까지 있다니,

수영장 이용을 위해서 한번 더 가고 싶네요. 제가 다녀온 겨울에는 오아시스 그랜드 리조트 데크에 위치한 갤럭시 호텔 수영장이 운영을 하지 않아서 안다즈 마카오 실내 수영장만 구경했네요.

무료 미니바에 에그타르트, 수제 맥주 2병까지 이렇게 좋은 혜택을 놓칠 수 없죠.

 

안다즈 마카오 호텔 객실 내부

 

안다즈 마카오 객실 내부

 

트윈룸이며, 침대 이외에도 공간이 많이 남아있어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.

신상 호텔이라 넓게 나온 것 같고 침구도 깔끔하고 푹신해서 정말 좋았어요.

1박만 하기에는 너무 아까웠던 호텔이었네요.

 

안다즈 마카오 욕실 내부

 

화장실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죠.

깔끔하고 대리석 바닥이라 더 좋았어요.

 

수압도 정말 강하고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도 향이 무난하고 사용감도 좋았습니다.

수건이 넉넉한 것도 장점이네요.

 

다만 헤어드라이기가 약해서 말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.

 

안다즈 마카오 기념품 - 마카오의 맛

 

특전에 포함된 마카오의 맛과 미니바에 있는 간식들이에요.

늦은 밤 도착이라 배고프고 피곤했는데 간단한 간식과 맥주, 와인이 있어서

야식으로 먹기 딱 좋았네요. 와인은 맛을 못 봤는데 지인이 먹어보고 정말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!

 

못 마셔본 게 너무 아쉽네요. 마카오의 맛에 포함되어 있는 에그롤이 진짜 인생 에그롤이었어요.

마카오와 대만에서 사 온 여러 가지 에그롤을 먹어봤는데 가장 부드럽고 촉촉했어요.

진짜 사 오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다녔는데 이 에그롤을 판매하는 곳을 못 찾았네요.

( 파는 곳 알게 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!!!! )

 

이외의 미니바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.

 

안다즈 마카오 미니바

 

냉장고에 들어있는 맥주와 음료, 콜라, 우유들도 다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

기회가 된다면 천천히 즐기시길 바라요.

저 초콜릿도 정말 맛있었어요 :)

 

깔끔한 마카오 안다즈에서 호캉스 즐기고 특전까지 받아보세요.

하얏트 멤버십이 있다면 숙박포인트에 더해서 신규 호텔 숙박 기념 500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해 주니

잊지 말고 적립하시길 바라요.

 

300x250